커뮤니티

MYSHOP

최근 본 상품

이전 제품

다음 제품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 주문하고 결제까지 했는데, 품절이라고 전화가 온 것은 무엇 때문이죠?
작성자 운영자 (ip:)
  • 작성일 2017-01-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7
평점 0점


    STORE 2013에서는 재고가 있는 상품만 선정하여 상품등록을 하여 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만.
 

    간혹, 고객님이 주문하신 이후에, 물류센터에 배송의뢰를 하는 과정에서 상품 단종, 또는 품절이 발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아니면, 고객님이 결제하시는 시점보다 조금 전에 다른 고객님이 똑같은 상품을 주문/결제하셔서 하나 남은 재고를 먼저 가져가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결제완료일부터 2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고객님께 고지해 드립니다. (비회원 및 네이버페이로 결제하신 고객님 제외)
    품절된 상품과 다른 상품을 함께 주문하신 경우, 품절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상품을 발송하고 품절상품 금액은 환불해드립니다. 

 

    고객님이 주문상품 전부를 취소하길 원하실 경우는, 전부 취소/환불처리하여 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